[ 옥세스 워런티 - WARRANTY ]

옥세스 스노보드의 워런티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2개월입니다.

옥세스 코리아를 통해 정상적으로 판매된 제품에 한하여 최초 구매자에게만 진행됩니다.

워런티 확정 후 잔여 워런티 기간은 최초 구매 상품의 워런티기간이 지속 적용됩니다.

그 외의 경우 워런티에서 제외되니 아래의 경우를 확인 바랍니다.

 

워런티 적용 대상

- 보드의 탑 시트, 베이스, 엣지, 노우즈, 테일이 제조상의 문제로 결함이 발생한 경우

- 제품의 구성 재료와 파트의 구조적 결함이 발생한 경우

- 제품을 구성하는 각부분의 위치가 잘못 되었을 경우

 

워런티 제외대상

- 잘못된 조립, 보관과 보관 중 압력으로 인한 이상 (록타이트, 규격품 외 나사, 그외 부품 사용)

- 결속 장치 또는 부품의 과도한 결합에 의한 결합 손상 (바인딩, 더비, 플레이트, 그 외)

- 일반 사용중의 소모적 손상, 사용 중 외력에 의한 휘어짐 현상

-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는 커스텀 제작 시 발생하는 작은 상처와 그 외

 

워런티 신청 방법

1단계 : 구매자 정보, 제품명, 구매일, 시리얼 넘버와 문제 부위의 이미지를 이메일 또는 CONTACT US로 발송합니다.

2단계 : 이메일 또는 CONTACT US로 접수 후 제품을 옥세스 코리아로 발송합니다. (고객부담)

3단계 : 본사의 확인 절차 후 워런티 적용 대상일 경우 수리 또는 교체를 진행합니다. (운송비환급)

------ 워런티에 적용되지 않을 경우 착불 반송 처리됩니다.